B&R, 웹 기반 HMI 애플리케이션용 Power Panel 제공
B&R, 웹 기반 HMI 애플리케이션용 Power Panel 제공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04.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이 자사 Power Panel T-Series에 강력한 T80 작동자 터미널을 추가했다.

이 패널의 특징은 Intel Atom 프로세서를 채용했다는 것과, 글라스 스크린을 제공한다는 것. Intel Atom 프로세서는 다용도 동적 웹 기반 HMI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고, 글라스 스크린은 Power Panel을 완벽한 기능을 제공한다.

글라스 스크린은 특히 가혹한 일상 운전을 견딜 수 있도록 엣지 보호 기능이 통합되어 있다. 설치 깊이가 얕아 제어 캐비닛이나 스윙 암 시스템에 디바이스를 쉽게 장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사된 정전식 멀티 터치 스크린은 두꺼운 가죽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반응한다. 이 디바이스는 7”에서 15”까지의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제공한다.

강력한 T80 작동자 터미널은 특히 까다로운 웹 기반 HMI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손쉬운 구성
Power Panel T80은 통합 서비스 페이지가 함께 제공된다. 이는 설치없이 열리고, IP 주소와 DHCP 서버 및 스크린 세이버를 구성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러한 설정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쉽게 저장하고, 다른 Power Panel T80 디바이스에 복사할 수 있게 한다.

보호된 운영 체제
Power Panel T80 운영 체제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의한 원하지 않는 변경으로부터 보호된다. 런 타임 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는 오로지 휘발성 RAM 메모리에만 저장되기 때문에운영 체제의 성능과 안정성은 수년간의 운전 후에도 데이터 단편화에 의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 운영 체제는 또한 변조에 대해서도 보호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