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라이온, 레이어 3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출시
레드 라이온, 레이어 3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02.0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라이온 컨트롤(Red Lion Controls)이 NT328G 레이어 3 이더넷 스위치를 출시했다.

NT328G는 28개의 고속 포트(24 기가비트, 4 ~ 10 기가비트)와 유선 속도의 스위칭 성능을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따라서 석유 및 가스, 상하수도, 에너지 및 교통, 비디오 및 보안 분야는 물론 대역폭 집약적인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현재 및 미래의 요구에 부합하는 탁월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레드 라이온의 NT328G 레이어 3 산업용 이더넷 모델은 구리와 광 포트를 유연하게 결합한 솔루션으로 VLAN 또는 서브넷을 통해 라우팅할 수 있는 레이어 3 라우팅과 함께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다기능 및 확장성을 보장한다.

산업용 등급의 NT328G는 네트워크 리던던시 및 첨단 통합 보안 기능과 정책 기반의 트래픽 제어 및 사용이 편리한 구성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운영 비용은 줄이면서도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매끄러우면서도 견고한 IP30 랙마운트 금속 하우징은 넓은 동작온도 조건과 위험 지역을 비롯한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이 뛰어나며, 고장을 방지할 수 있다.

대규모 또는 모든 산업용 네트워크에 이상적인 NT328G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속도 요구와 미디어 요건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수년간 투자 보호에 유리하다.

레드 라이온 컨트롤의 제품관리 디렉터인 다이앤 데이비스(Diane Davis)는 “산업 분야의 고객들은 현재 및 미래의 대역폭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10 기가비트 속도로 확장이 가능한 유선 속도의 레이어 3 스위칭 성능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레드 라이온이 이번에 레이어 3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은 이제 네트워크 에지에서 코어까지 산업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스위치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