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엔지니어링, 소형 레이저·포토센서 출시
배너엔지니어링, 소형 레이저·포토센서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19.06.1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너엔지니어링이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소형 레이저·포토센서 VS8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센서는 제한된 공간에서의 사용 또는 움직이는 타깃의 정밀한 감지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크기는 성냥갑 절반인 21.1 x 14.6 x 8mm에 불과하다.

이 제품은 밝은 적색 레이저 및 적색이나 청색 LED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투수광형, 직접 반사형, 미러 반사형, 후경무시 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VS8 센서는 다른 센서로는 감지가 어려운 초소형 부품을 감지할 수 있다. 적색 레이저 모델은 밝고 정밀한 빔 스팟을 보유하여, 다양한 색상의 타겟 및 직경 5mm의 물체까지도 안정적으로 감지한다. 청색 LED 모델은 반사판 없이도 어두운 빛을 흡수하는 물체나 광택으로 반짝거리는 물체 또는 투명한 물체를 안정적으로 감지한다. 적색 LED 모델은 광범위한 타깃을 감지하는 비용 절감형 솔루션의 다목적 센서로 사용할 수 있다.

센서의 산업 표준형 측면설치 장착 홀을 통해 간단하게 신규 또는 기존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이 센서는 ±10° 각도 조절이 가능한(Dovetail) 브라킷 옵션을 사용하여 센서를 빠르고 정확하게 정렬할 수 있다. 가시성이 좋은 LED, 작동이 쉬운 전자식 푸쉬 버튼 또는 리모트 입력을 사용하여 센서 프로그래밍과 시운전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