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발표
힐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9.04.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화를 위한 최소형 멀티-프로토콜 PC 카드

힐셔가 M.2 2230과 미니 PCI 익스프레스 하프사이즈 포맷으로 시중에서 가장 작은 소형 멀티프로토콜 PC 카드를 자동화 시장에 선보였다. 카드 제품 2종은 22×30mm, 30×26,8mm 규격으로 콤팩트한 소형 시스템에 최적화되었다.

초소형 사이즈를 위해 히트씽크 없이 최대 70°C의 온도 범위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비전 시스템, 모바일 기기, 임베디드 PC 등 폭넓은 온도 환경에 적용 가능하다. netX 기술을 채택하여 모든 실시간 이더넷Real-Time Ethernet프로코톨과 필드버스 프로토콜 처리가 단 하나의 하드웨어로 가능하며, 두 가지 카드 모두 cifX PC 카드 제품군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힐셔 플랫폼Hilscher Platform 전략에 맞춰 다른 힐셔 PC 카드들과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모든 카드 포맷과 네트워크에 대해 동일한 드라이버/툴을 사용한다.

모든 공통 PC 카드 포맷과 마스터 및 슬레이브 등 주요 산업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하도록 다양한 장치 드라이버를 8종 이상 갖추고 있어, cifX는 언제나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이 제품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오토메이션 월드 전시회 2019에서 공개됐으며, 4월 1일부터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2019 하노버 산업전시회Hannover Messe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