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0 16:18 (월)
LS산전, 고품질 헬리컬 기어로 새바람 일으킨다
LS산전, 고품질 헬리컬 기어로 새바람 일으킨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8.06.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200:1까지 다양한 감속비 제공

LS산전이 고품질 헬리컬 기어 감속기를 선보였다. LS산전은 저소음·고토크 대응이 가능한 헬리컬 기어 감속기를 LS산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작함으로써 높은 품질을 보장하고, 감속기 시장의 새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다. 

헬리컬 기어는 일반적인 평기어Spur gear와 달리 톱니를 비스듬히 기울인 기어를 의미한다. 톱니줄이 나선 곡선이지만, 2축의 상대적 위치는 스퍼기어 처럼 평행하다. 따라서 접촉선의 길이가 길어져 힘의 전달에 더 유리하며, 소음과 진동 측면에서도 유리하다. 
하지만 접촉선의 길이가 증가하는 만큼 더 정밀한 제조 역량이 요구된다. 또 중심축 방향으로 추력이 발생하므로 베어링 선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미끄럼 접촉이라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등 까다로운 제조 조건이 많으며, 제작 비용도 높다. 따라서 제조사의 역량이 특히 중요시된다. 이러한 난관을 넘어서야 저소음·저진동·고토크 전달이라는 헬리컬 기어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것이다.  

헬리컬의 장점 극대화
LS산전은 고유의 정밀 제조 역량과 프리미엄 기술을 결합시킨 고품질 헬리컬 기어 감속기로 시장의 새바람을 자신하고 있다. LS산전이 새롭게 선보이는 헬리컬 기어 감속기는 낮은 백래시Low backlash, 저소음Low noise level, 고 토크High output torque 부분에서 월등한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고유의 프리미엄 기술 적용
헬리컬 기어의 일반적인 범위인 3:2부터 10:1을 크게 넘어선 감속비로 고객 환경에 대한 맞춤 활용도 지원한다. LS산전의 헬리컬 기어 감속기는 스트레이트 타입에서는 3:1에서 100:1까지, 앵글 타입에서는 3:1에서 200:1까지의 다양한 감속비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서보모터에 간편한 취부도 제공한다. 

더불어 LS산전이라는 국내 대표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고품질 보장 외에도 100% 국내 기술력 제조에 의한 시장 최저가, 최단 납기 실현 등이 LS산전 헬리컬 기어의 또다른 장점으로 꼽힌다. 

LS산전은 “새로운 헬리컬 기어 감속기는 포장기계, 물류기계,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며 “LS산전의 프리미엄 기술이 접목된 헬리컬 기어 감속기를 통하여 공장 자동화의 혁신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