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컨트롤 프로덕츠(ACP) 인수
로크웰 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컨트롤 프로덕츠(ACP) 인수
  • MSD
  • 승인 2016.10.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라이제이션 및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오토메이션 컨트롤 프로덕츠(Automation Control Products, 이하 ACP)를 인수했다.(ACP는 중앙 집중화된 씬 클라이언트, 원격 데스크톱, 서버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선두업체이다.) 자료제공 | 로크웰 오토메이션(www.rockwellautomation.com/ko_KR)

ACP의 두 핵심제품인 Thin Manager와 Relevance는 제조업체들이 조직적으로 연결된 제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시각적 디스플레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설명에 따르면, ThinManager는 통제실에서 엔드유저까지, 현대적인 제조 작업의 모든 단계에서 생성되는 콘텐츠의 시각화 및 관리를 중앙화해준다.  
 
더불어 이 솔루션은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하드웨어의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게 한다. 
 
자체 위치 기반 기술을 통해 Thin Manager의 기능을 확장하는 Relevance는 사용자들이 어디서든 안전하게 모바일 기기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번 인수로 생산 현장의 정보가 기업의 모든 영역과 연결되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라는 비전을 세울 수 있게 됐다. 커넥티트 엔터프라이즈는 데이터 분석, 원격 모니터링, 모빌리티 등의 기술적 진보와 사물인터넷(IoT)으로 가속화되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프랭크 쿨라체비츠(Frank Kulaszewicz) 로크웰 오토메이션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수석부사장은 “오늘날의 공장 엔지니어들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기술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조 품질과 안정성까지 개선할 수 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ACP의 제품들까지 로크웰의 포트폴리오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ACP 최고경영자(CEO) 맷 크랜델(Matt Crandell)은 “세계 선두 제조업체들을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산업용 오토메이션 제품군에 ACP 제품은 꼭 필요하다”며, “양사 협력으로 인해 창출되는 가치를 고객들도 곧 실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