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테크놀로지스, 기업의 가시성 극대화한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 기업의 가시성 극대화한다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5.07.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케어 서비스 포트폴리오·운영 가시성 서비스(OVS) 동시 출시
 

지브라테크놀로지스가 지브라 원케어(OneCare)를 출시했다. 지브라 원케어는 지브라의 모바일 컴퓨터·프린터·바코드 스캐너·RFID 기기·무선 LAN 인프라의 가용성 및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는 지원 서비스들의 포트폴리오다.

지브라 원케어는 파트너들의 수익을 높이고 최종 소비자들에 대한 관련성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지브라는 새로운 관리 서비스인 운영 가시성 서비스(Operational Visibility Service, OVS)도 함께 선보였다. OVS는 비즈니스 가시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대시보드를 통해 지브라 모바일 기기의 성능 및 비즈니스 운영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다.

지브라 원케어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간소화, 운영의 효율성 향상, 비즈니스 비용 절감을 돕기 위한 글로벌 지원을 제공한다. 에센셜·셀렉트 등 세 가지의 서비스 단계를 설계해 조직 및 기관들의 니즈와 예산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 가시성 서비스(OVS)는 지브라의 자산 가시성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지브라의 자산 가시성 플랫폼은 비즈니스에 중요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관리 및 통합 플랫폼으로, 가시성을 비롯하여 기기 차원에서의 제어권을 갖고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기업 자산 정보 활용에 필요한 분석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