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 PVL-B2 인라인 밸브 출시
파카, PVL-B2 인라인 밸브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6.0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유연성으로 광범위한 산업용 앱 지원

 
파카는 새로운 PVL-B2 시리즈 인라인 밸브를 선보였다. 이 밸브는 모든 기계 구성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어 높은 제작 유연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PVL-B2 시리즈 인라인 밸브는 새 범위가 단일 격리 실린더를 처리 할 수 있는 독립형 밸브로 지정될 수 있거나 범위가 같은 영역의 액추에이터 그룹을 처리하도록 스택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이는 하나의 밸브 제품군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조작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추가 재고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여러 개의 밸브를 조립할 수 있는 스택은 공통적인 압력을 간단하게 전달하고, 단일 튜브로 배기 가스를 배출할 수 있게 함으로써 비용 뿐 아니라 설치 복잡성과 시간까지 단축하는 이점도 제공한다. 특히 PVL-B2는 AC 및 DC 전압 모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다양한 산업 프로젝트에 적합하다.

또한 PVL-B2 시리즈는 설치 공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가 최적화 되어 있어, 공간적인 관점에서 유리하며, 임베디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모바일 실현에 적합하다. PVL-B2 시리즈는 설치 환경에 따라 두 가지 전기 파일럿 옵션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환경의 경우 밸브는 10mm 24Vdc IP40 클립 연결로 지정될 수 있으며, 보다 적극적인 설치를 위해 다중 전압 옵션이 있는 15mm DIN C IP65 연결을 선택할 수 있다.

PVL-B2 시리즈는 스태킹 밸브 아일랜드 (Stacking valve island)에 쌓아 올리고 섞을 수 있으며 공급 장치는 단일 또는 이중 헤드 / 테일 세트로 연결되며 두 개의 공통 배기 갤러리가 제공된다. 밸브 흐름을 최적화하기 위해 최대 50mm 보어 실린더에 맞는 3 가지 포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6 또는 8mm 인스턴트 튜브 피팅 또는 G1/8''나사 파이프. 실린더 보어와 포트 크기 및 튜빙 크기와 같은 요소에 따라 밸브를 사용하여 1m/s를 초과하는 실린더 속도를 얻을 수 있다.

각 솔레노이드는 15mm, 3 핀, 8mm 간격의 DIN Form C 커넥터 플러그를 사용하거나 무게와 크기를 줄이기 위해 IP40 클립 커넥터를 사용하여 전기 연결이 가능하며, PVL-B 및 PVL-C 시리즈 밸브와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