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자격증 센터 설립
다쏘시스템, 자격증 센터 설립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4.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와 협업 … 4차 산업혁명 인재 육성

 
다쏘시스템코리아가 한양대학교 교육센터 내에 다쏘시스템 자격증 센터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다쏘시스템 자격증 센터는 스마트 팩토리를 비롯한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관으로, 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자격증 시험도 시행할 예정이다.

한양대학교는 센터 설립과 함께 다쏘시스템 아카데미 멤버 프로그램을 도입해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은 이 프로그램이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관련 과목의 커리큘럼 수준 향상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보다 전문적이고, 공신력 있는 자격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다쏘시스템은 3D익스피리언 플랫폼 자격증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를 비롯한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한편 다쏘시스템 본사 카티아 브랜드 총괄 피에르 메빌-블랑쉬(Pierre MEVIL-BLANCHE)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현판식 이후에는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했다. 메빌-블랑쉬 부사장은 “한국의 더 큰 가능성을 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쏘시스템은 빠르게 변화하는 첨단 산업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양성하는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