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드뮬러 PROtop 전원공급장치 출시
바이드뮬러 PROtop 전원공급장치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4.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CL 기술 적용, 하이엔드급 전원공급장치

 
바이드뮬러가 하이엔드급 전원공급장치로 PROtop 시리즈를 선보였다. 요구사항이 가장 까다로운 응용부문을 고려한 전원공급장치로 DCL(Dynamic Current Limiting) 기술을 바탕으로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DCL 기술 적용으로 PROtop은 안정적인 회로 차단기 작동과 강력한 모터 기동을 위한 동적 범위를 제공한다. DCL 기술은 회로 차단기 트리거에 의존하여 제공되는 기존의 파워 부스트 기능과 달리 피크 전류에 따라 부스트 시간을 동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부하에 따라 보다 효과적인 설비 운영을 지원한다.

열악한 환경에서의 영구 안정성, 효율적 전원공급은 하이엔드 전원공급장치의 기본 조건이다. PROtop은 상시적인 가용 예비 전력과 장기 사용수명을 제공함은 물론 과전압과 주변 온도/진동 등에 대한 내성을 지녀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바이드뮬러 PROtop 전원공급장치 시스템은 전원공급장치를 직접 병렬 (n+1 이중화) 연결이 가능하여 값비싼 다이오드나 이중화 모듈이 불필요한 MOSFET O-ring을 시스템에 통합했다. 선택 가능한 운전 모드로는 연속 단락 운전, 스위치 오프 적용 단락 운전, 단독 운전 및 병렬 운전 등 네 가지가 제공된다.

바이드뮬러는 현재 PROtop 제품을 단상 장치로 공급하고 있으며 (24 V: 5 A/10 A/20 A/40 A), 조만간 3상 장치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단상 장치는 85 내지 277 V AC 입력 전압범위에, 15초간 300 V AC 전원을 공급하며, 최대 95% 수준의 효율을 발휘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