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Flow, CoaXPress 싱글 링크 프레임 그래버 출시
BitFlow, CoaXPress 싱글 링크 프레임 그래버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2.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IoT와 머신 비전 통합 … 데이터 기반 제조 혁신 지원

 
BitFlow가 IIoT 환경의 머신 비전 시스템 통합을 위해 Aon-CoaXPress 싱글 링크 프레임 그래버를 새롭게 출시했다. Aon-CXP는 CXP 카메라를 보다 손쉽게 연결하는 솔루션이다.

7년 전 첫 선을 보인 CXP는 동축 케이블의 비용효율성과 XPress 직렬 데이터 통신의 빠른 속도를 결합시킨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300프레임/초의 2메가 픽셀 이미지 전송이 가능하여 머신 비전 데이터를 비용효율적으로 빅데이터 분석할 수 있고, 저속 업링크 채널을 통해 카메라 제어·트리거링도 가능하다. 또 허브 없이 동축 케이블 만으로 100미터의 연결을 제공하여 비용효율적이며, 아날로그 카메라에서 디지털 카메라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할 때 기존 동축 케이블의 재사용도 가능하다.

Aon-CXP의 경우, 싱글 링크 CXP 카메라를 손쉽게 연결하고, 연결 거리를 한층 늘릴 수 있게 하는 등 CXP의 이점을 한층 강화한다. 또한 트리거·인코더·스트로브·파형 발생기 및 구적 엔코더 지원 등 GigE Vision 또는 USB3 카메라 시스템에서 지원하지 못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BitFlow는 “CXP의 이점을 유지하면서 GigE Vision 또는 USB3 비전 카메라의 편리함을 더한다”면서 “BitFlow Aon-CXP 캡처 시스템의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가 단일 업체에서 공급되어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