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AI 비전 프로토타이핑용 카메라 개발 키트 출시
에이디링크, AI 비전 프로토타이핑용 카메라 개발 키트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2.11.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엔비디아 젯슨 나노(NVIDIA Jetson Nano) 기반 비전 개발 키트인 AI 카메라 개발 키트를 출시했다. 이 카메라 개발 키트는 AI 비전 개발의 빠른 개념 검증 및 실행 가능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포켓 사이즈의 개발 키트다.

이 키트에는 이미지 센서, 렌즈, 버티컬 I/O, 다양한 기능을 갖춘 주변 장치 및 에이디링크 엣지 비전 분석 소프트웨어인 EVA 가 포함되어 있다. AI 카메라 개발 키트는 저렴한 비용, 간단한 통합, 빠른 개발, 개방형 리소스에 대한 쉬운 액세스 및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여 AI 비전 프로토타이핑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키트를 에이디링크 엣지 AI 비전 장치로 원활하게 변환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의 AI 카메라 개발 키트에는 ①8MP 컬러 MIPI 카메라 모듈; ②NVIDIA Jetson Nano SOC; ③랜 및 산업용 DI/O 인터페이스; ④간편한 전원 공급, 디스플레이, 키보드/마우스 연결 및 데이터 전송을 위한 USB Type-C 허브; ⑤Linux OS의 SD 메모리 카드; ⑥NVIDIA JetPack SDK; OpenCV 및 에이디링크의 전용 EVA 소프트웨어 등 AI 비전 프로토타이핑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