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Business Development 부서 확장
B&R, Business Development 부서 확장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5.09.07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omas Rienessl, Business Development, Industries 부서장으로 임명
 
B&R은 Business Development 부서에 인원을 충원함과 동시에, Thomas Rienessel씨를 Business Development, Industries 부서장으로 임명했다.

Peter Gucher 부사장은 “B&R은 고객들의 기계 및 공장을 자동화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어떠한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Rienessl 부서장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는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는 특정 요구사항들이 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면, 레지스트레이션 마크 감지 기술은 포장과 인쇄 산업에서 필요하고, 서보 펌프 제어 기술은 플라스틱 산업의 사출 성형 공정에서 필요하다.  

제조업체들은 시스템 가용성을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이자 과제로 삼고 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효율적으로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생산 공정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과 예상되는 유지보수를 위한 편리하고 직관적인 툴이 필요하다. B&R의 산업 전문가들은 각 산업분야의 특정한 요구사항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고객들을 지원한다.

고객과 가까이
각각의 새로운 기계 또는 공장은 유연하고 효율적일 것을 기대한다. B&R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기에 적합한 자동화 기술을 개발할 뿐 아니라, 고객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