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 생산 중단 모델도 품는다
키사이트코리아, 생산 중단 모델도 품는다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5.08.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 연장 발표
 
키사이트코리아는 생산이 중단된 인기 장비들에 대해 기존 업계 표준 서비스 기간보다 연장된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ESP(Extended Service Period: 유지보수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장기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장비 운영과 유지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수립되었다. 사용자가 최대 10년간 제품의 최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장기 보장 프로그램(Multi-year Warranty Assurance plans)을 제공한다. ESP프로그램은 키사이트 제품 이외에도 생산이 중단된 애질런트, HP 테스트 장비 역시 대상에 포함한다.

키사이트는 장기 수리 보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새로운 기술로 전환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장기적으로 제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 보증 보장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업계 표준 3년 보증을 넘어 5년·7년·10년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서비스 프로그램은 최초로 장비를 구입한 시점부터 적용된다. 낮은 가격으로 편리한 방법을 제공함과 동시에 장비 운영 피해를 최소화하여 장비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장비 관리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빠른 서비스를 보장한다.

키사이트 고객 지원 및 서비스 및 전 세계 마케팅 총괄 제너럴 매니저인 마이크 가스페리안 수석 부사장은 “키사이트는 직원·장비·정품 제조사 부품 공급망 등의 인프라에 투자하여,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기 위한 튼튼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고 밝히며, “고객이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사용 중인 솔루션의 운영 연속성을 보장하는 키사이트의 노력에 확신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사이트의 두 가지 새로운 서비스는 키사이트 ILS(Instrument Lifecycle Solutions) 프로그램의 일부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제품 수명 주기에 따른 지속적인 서비스 요구를 반영하고 있다. ILS는 서비스 보증 보장과 ESP 프로그램의 제공 외에도 지속적인 기기 성능과 사후 보증을 보장하는 표준 서비스 기간 솔루션(Standard Service Period Solutions)을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키사이트 계측기 품질 교정 및 수리 서비스를 통해 예산은 물론 테스트 시스템 가동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