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확장과 성장을 향하다
B&R, 확장과 성장을 향하다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5.06.2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에서의 매출 성장 쾌거
B&R은 2014년 5억 3500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13%의 성장을 기록했다.
B&R의 성장은 유럽·미국·아시아에 걸쳐 균등하게 분포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으며, 최근 일본 및 싱가포르에도 새로운 지사를 설립했다. 또한 유럽뿐 아니라 중남미 지역에 새로운 사무소를 열 예정이다.
B&R은 5대륙 모두에 생산 기지를 갖추고 유럽과 미국의 기계 제조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장하는 시장 : 인도
B&R은 인도에서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상위 세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인도는 GDP보다 두 배 빠른 속도로 커가는 가공 산업의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B&R 인도의 P.V. Sivaram 사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세계 시장에서 인도의 산업 제품의 비중은 인도의 자동화 기술에 대한 수요와 함께 불균형적으로 증가할 것” 이라고 예측한다.

 
Industry 4.0을 위해
Peter Gucher B&R 부사장은 “모듈성, 유연성 및 포괄적 통합은 몇 년 동안 B&R 자동화 시스템의 특징이었다”고 설명하며, “B&R 고객은 Industry 4.0의 도전을 이상적으로 다룰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Gucher는 Industry 4.0을 실현하기 위한 완벽한 도구로, B&R의 범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툴인  Automation Studio와 공정 제어 시스템, APROL 및 최신 혁신 기술 mapp 기술과 ACOPOS P3 3축 서보 드라이브를 제시한다. 또한 최근 세이프티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reACTION기술을 도입하기도 했다.

APROL로 B&R은 기계 및 시스템 제조업체는 물론, 공장 운영자를 포함하도록 초점을 넓혔다. Peter Gucher 부사장은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 패키지로 공정 데이터 수집, 상태 및 에너지 모니터링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