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개발에 힘 싣는 HMS
솔루션 개발에 힘 싣는 HMS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5.03.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스웨덴·미국 개발센터에서 ‘박차’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가 맞춤형 산업용 통신 솔루션 분야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세계 각 지역의 개발센터는 산업용 네트워크 커넥티비티·장비간 통신·무선 솔루션·통합 안전 및 원격 관리 등 분야에서의 특정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화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HMS는 25년 전부터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계획도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작되었다. 

HMS의 맞춤형 프로젝트는 간단한 브랜드 라벨링에서 완벽한 새로운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모든 개발은 견고한 Anybus·IXXAT·Netbiter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수천 시간에 이르는 충분한 연구 및 개발 시간을 투자한 플랫폼을 활용한다. 이는 고객의 비용부담을 최소화하고, 시장 출시시간을 단축한다. 

새로운 조합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요르겐 팔마하거 COO는 “맞춤형 프로젝트는 우리 사업의 핵심 DNA로 HMS의 주요 성공요인이 되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주문형 프로젝트를 위해 고객들과 함께 아이디어와 기술 그리고 혁신을 결합시켜 신속하고 협업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조합’을 만들어내고 있다. 그 결과 IoT·및 무선 통신·산업용 이더넷·안전성 등과 같은 분야에서 새롭고도 획기적인 기술을 달성하곤 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