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랜, 부품 데이터 확대
이플랜, 부품 데이터 확대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4.02.2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PLAN이 제공하는 Data Portal은 현재 56개 제조업체들이 만든 35만 개 이상의 부품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협력 제조업체를 새로이 추가했다.

EPLAN Data Portal을 통해 각각의 디자인 프로젝트에 추가된 표준화된 부품 기반의 최소형 장치를 통해 효율적인 설계를 실현한다. 제조업체로부터 승인받은 데이터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고 이플랜 측은 밝혔다.

이미 포털에 참여하고 있는 48개의 제조업체들 이외에도 최근 8개의 제조업체가 추가로 통합되었다. 첫 번째 업체는 GE로, 고전압 개폐기 분야에 해당하는 700개의 새로운 부품을 해당 도면과 함께 제공한다. 개폐기 매크로는 EPLAN 전기 설계를 간소화한다. 자동화 제조업체인 무어일렉트로닉 또한 새롭게 포털에 추가되었다. 배전반, 케이블, 방호 디바이스, 전압소스, PLC 컴포넌트들이 있다. 사용자들은 2D 및 3D 매크로를 비롯해 이미지와 함께 기록된 270개 이상 되는 자료를 사용할 수 있다.

유공압 엔지니어링 부품 제조업체인 뉴매틱스 또한 대열에 합류했다. 이를 통해 현재 약 10만 개 이상의 유공압 밸브에 대한 정보들을 설계에 신속하게 추가할 수 있다. 슈바이거는 새로운 모터 접속 시스템인 EcoMolded에 대하여 130개 이상의 데이터 기록과 PDF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다. 지멘스, 파낙(Fanuc), SEW, 보쉬렉스로스, 백오프(Beckhoff), B&R, ELAU, 그리고 다른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한 표준 타입 오버몰딩 플러그 접속 시스템 역시 카탈로그 제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PLC 컴포넌트를 공급하는 시그마텍과 오므론, 스테고, TKD 카벨 또한 대열에 합류한 상태다.

피닉스콘택트(Phoenix Contact)와 같이 포털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제조업체들도 한층 나아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