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FLIR ONE 무상 제공
플리어시스템,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FLIR ONE 무상 제공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4.11.0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시스템 코리아가 K40이나 K50 열화상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열화상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인 플리어 원(FLIR ONE)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은 2014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고해상도의 FLIR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화재현장의 높은 온도와 심한 연기 속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K40과 K50 두 모델은 모두 밝은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며, 사용법이 간편하고 열화상 저장도 가능하다. 또한 탐색 및 구조(SAR), 고온부위탐지기능 등을 비롯하여 온도범위에 따라 최적의 감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5개의 이미징 모드를 사용도중에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플리어 원은 아이폰 5 또는 5s 스마트폰을 열화상 카메라 장치로 변환시켜주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온도와 열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플리어 원을 활용하면 소방관들이 별도의 열화상 카메라 장비가 없더라도 화재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주위상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플리어 원은 화염 속과 같은 초고온 환경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화재현장을 조사할 때 온도가 높은 부분을 찾아낼 수 있으며, 야외에서 조난당한 사람을 수색할 때나 화재예방 장비로도 유용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