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08-16 09:06 (목)
NCH코리아, 일반 상업 시장 공략 확대
NCH코리아, 일반 상업 시장 공략 확대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8.05.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 5월 신설

NCH코리아가 5월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를 출범했다. 산업 시설 유지 보수 시장뿐만 아니라 쇼핑몰과 호텔, 병원, 학교, 정부 기관 등을 포함한 상업 시장 공략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는 상업시설의 설비시스템 관리를 통해 물과 에너지 절약을 통해 전반적인 운영 비용 절감을 돕는 것이 주요 임무이다. NCH의 오폐수 관리, 설비 유지보수 관리, 유출물 흡수제, 전문 세척제 친환경 인증 제품을 사용하여 시설 관리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켜 고객이 환경적으로 안전한 지속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기업 자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의 주요 제품군은 ▲박테리아 생성을 통하여 드레인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오폐수Wastewater 관리 솔루션 ▲열효율 개선을 위한 공조시스템HVAC 관리 솔루션 ▲쓰레기 배출 밀집 지역, 하수구 악취, 호텔 및 병원 등에서 발생하는 악취 등의 개선을 위한 악취 제어Odor Control 솔루션 ▲설비 유지 보수 및 안전 프로그램은 안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상황을 미리 대비하고, 오염 해결을 위한 세척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지 보수 및 안전Maintenance and Safety 지원 프로그램 등이다.

NCH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NCH 상업시설 사업부의 전문 인력들이 고객의 시설물 관리를 위해 최적의 장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할 것”이라며 “이제 NCH는 산업고객 뿐 아니라 커머셜 고객들에게도 신속하게 각 산업에 적합한 전문적인 제품, 서비스 및 기술 노하우를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