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ler, 현미경용 Basler PowerPack 개선
Basler, 현미경용 Basler PowerPack 개선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11.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다로운 형광 애플리케이션 처리 기능 추가

 
Basler가 현미경용 Basler PowerPack에 형광 애플리케이션 처리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모노크롬 Basler 현미경용 ace 카메라는 소니의 최신 CMOS 기술을 사용하여 이미징 성능을 높였으며, Basler Microscopy 소프트웨어 2.0에 다크 스킨 모드와 형광 컬러 프리셋을 추가했다.

Basler는 형광 이미징에 특히 적합한 카메라 모델 두 종을 공급한다. Microscopy ace 2.3 MP Mono는 2.3 MP의 해상도와 커다란 픽셀 크기에 따른 높은 감도를 제공하며, Microscopy ace 5.1 MP Mono는 높은 해상도(5.1 MP), 커다란 픽셀 크기, 그리고 낮은 노이즈 레벨의 균형을 이뤄낸 제품이다.

형광 애플리케이션에서 중요한 요소는 광자가 샘플을 탈색할 위험을 줄이기 위해 낮은 조도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들 카메라는 높은 양자 효율과 감도를 제공해 낮은 조도에서도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적절한 프레임 속도 이외에도 두 카메라들은 피사체와 배경의 차이점을 녹화하기 위한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한다.

Basler PowerPack에 포함되는 Basler Microscopy Software의 2.0 버전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다크 스킨 모드로 전환해 디스플레이에서 샘플로의 조사량을 줄일 수 있게 하여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할 때 사용자 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또 형광 마커를 위한 컬러 프리셋을 설정하도록 소프트웨어를 개선하여 형광 이미징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