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드밴텍, 지사 사무실 확장
한국어드밴텍, 지사 사무실 확장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9.2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물류 공간 확충 … 업무 효율성 향상

 
한국어드밴텍이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이번 확장 이전은 물류창고 및 조립 시설의 확충을 위해 이뤄졌다.

어드밴텍의 새로운 사무실은 기존 공간 대비 약 50% 확장됐다. 특히 새롭게 트레이닝 센터를 열면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레디 플랫폼, 클라우드, IoT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한 어드밴텍은 기존, 신규 고객은 물론 일반인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 시킬 계획이다.

또한 어드밴텍은 모바일 오피스 시스템을 도입을 했다. 기업 내/외부 관계없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를 통해서 효율성을 높여 실적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회사 운영비의 약 20% 이상을 절감할 것으로 어드밴텍은 기대했다.

한국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어드밴텍 글로벌 뿐만 아니라 한국지사도 사업 초기부터 거의 매년 두자리수 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지속했다”면서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을 계기로 4차 산업 혁명 시대 및 사물인터넷 시장에서 한단계 도약을 하고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여 보다 양질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다”고 했다.

한편 어드밴텍 한국지사는 10월 1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2017 하반기 공채 프로그램인 ‘엘리트 100’을 실시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