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새로운 산업용 PC로 VersaView 5000 발표
로크웰, 새로운 산업용 PC로 VersaView 5000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9.0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Allen-Bradley VersaView 5000 산업용 컴퓨터와 씬 클라이언트, 모니터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조업체들이 독립형 또는 분산된 HMI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할 수 있게 함으로써 스마트 매뉴팩처링을 지원한다.

확장 가능한 컴퓨트 제품의 일부인 VersaView 5000은 VersaView 5400 디스플레이 포함 또는 불포함 컴퓨터, VersaView 5200 디스플레이 포함 또는 불포함 씬 클라이언트, VersaView 5100 모니터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된다. 또 엣지-투-엣지 유리 디스플레이, 새로운 22인치 와이드스크린, 풀 HD 및 10점 멀티터치 역량이 디스플레이 옵션으로 제공되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분산된 애플리케이션들에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FactoryTalk View Site Edition 소프트웨어와 VersaView 5400 산업용 컴퓨터를 함께 사용하면 비용 효율적으로 21 CFR Part 11을 준수할 수 있게 된다. 소프트웨어는 전자 기록과 시그니처를 저장, 처리 및 전송하고, 어떤 직원이 변경했는지를 표시해 컴플라이언스 이슈에도 효과적으로 대응 가능하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최초의 씬 클라이언트 하드웨어인 VersaView 5200은 ThinManager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모든 장치와 사용자에 대한 관리가 간소화되어 가동중단이나 유지보수를 감소시키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위치 기반 연관성 기술를 활용하여 적시적소에 올바른 직원에게 올바른 콘텐츠를 공급해준다.

크리스 메이슨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산업용 컴퓨터 및 모니터 제품 관리자는 "VersaView 5000 포트폴리오에는 최신 개방형 아키텍처 HMI와 산업용 컴퓨터 제품이 포함된다"며, "개방형 아키텍처는 제조업체들에게 필요에 따라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융통성을 제공한다. 이 포트폴리오에는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 최대의 풀-HD 화면이 포함된다. 이는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하고 통제실 디스플레이와 같은 화면을 공장 현장에서 표시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