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코그넥스코리아, 서울 송파구로 확장 이전
[이전] 코그넥스코리아, 서울 송파구로 확장 이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8.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사 면적 2배 확장 … 교육 공간 확장·테스트룸 신설로 고객지원 강화

▲ 코그넥스코리아 신규 사무실 이전식. 사진 왼쪽부터 코그넥스 문응진 KIA(Korea, India, Asean) 대표, 코그넥스 라크로와 디디에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 코그넥스코리아 조재휘 지사장
코그넥스코리아가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새로운 사무실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35 대명타워 5층이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지난해 전년대비 매출이 2배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 지속적으로 인원을 확충해 왔으며, 이에 따라 사무실 확장 이전의 필요성도 높아졌다. 기존보다 두 배 이상 넓은 공간으로의 확장 이전으로 근무 환경의 개선을 꾀할 수 있게 됐다.

한층 넓어진 공간을 활용하여 고객 지원도 한층 강화했다. 정기교육 공간을 확대하고, 교육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하는 한편 제품 전시 공간과 신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제품 테스트 룸도 새롭게 마련하여 고객 지원을 한층 강화시킨 것이다.

코그넥스코리아 조재휘 지사장은 “이번 사무실 이전을 통해서 지방에 위치한 제조 분야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원들에게 보다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과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여 국내 시장에서 머신 비전 및 산업용 바코드 리더기 분야 선도업체로서 코그넥스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