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수제 맥주 공장에 제조 분석 솔루션 공급
로크웰오토메이션, 수제 맥주 공장에 제조 분석 솔루션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8.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GLBC, FactoryTalk Analytics 도입으로 가동 중단 최소화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위치한 그레이트 레이크스 양조회사GLBC에 장치 어플라이언스용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FactoryTalk Analytics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GLBC는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 도입으로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하고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함으로써 증가하는 수제 맥주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는 사물인터넷(IoT)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GLBC의 공장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 어플라이언스에는 쉘비Shelby라는 챗봇이 탑재돼 자연 언어 처리를 사용해 현장 직원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인지 서비스Microsoft Cognitive Services를 기반으로 장비 관련 문제를 손쉽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GLBC의 존 블리스톤 전기 및 제어 감독자는 “고급 분석 및 하드웨어 진단을 공장 현장에 추가한 후 생산 장비에 대한 보다 의미있는 통찰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품질에 대한 이러한 부단한 헌신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프랭크 쿨라스제윅스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담당 수석 부사장은 “그레이트 레이크스 양조회사의 솔루션은 미국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줄 디지털 변혁이라는 보다 폭넓은 추세의 일부분”이라며, “엔지니어들에게 실행 가능한 데이터와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이 기술은 이들이 이미 하고 있는 작업들을 보강해주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역량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