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시스템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 담은 무료 전자책 발행
IAR 시스템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 담은 무료 전자책 발행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01.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AR 시스템즈(IAR Systems)가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The 12 Fundamentals of Embedded Software Development)’이라는 제목의 전자책(E-Book)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임베디드 개발자가 고품질의 코드, 성공적인 시장성, 높은 수익성을 가진 소프트웨어 개발을 목표로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종합적인 사례 연구집이다. IAR 시스템즈의 다양한 포지션과 분야에 속한 전문가들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개발하며 쌓아온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들이 담겨 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가 갈수록 더 복잡해지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개발자들은 애플리케이션과 제품을 보다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실현해야 하는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 이에 맞춰 IAR 시스템즈의 전자책은 임베디드 엔지니어의 당면 과제들을 정리하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조언을 ‘12가지 기본사항’에 담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코드 성능이 제품의 BOM(Bill of Materials)에 미치는 비용 절감 효과, DevOps를 이용한 생산성 향상 방법,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안전 인증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한다. 사례 연구는 투자 수익률(ROI), 총 소유 비용(TCO)에 대한 구체적인 비용 계산으로 마무리된다.

IAR 시스템즈의 전자책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12가지 기본 사항”은

https://www.iar.com/siteassets/korea-office/iar-ebook_kr.pdf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