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Arm 기반 5G PC 검증 지원
키사이트, Arm 기반 5G PC 검증 지원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2.09.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Snapdragon 컴퓨팅 플랫폼에서 윈도로 구동되는 암(Arm)기반 5G 개인용 컴퓨터(PC)검증을 지원한다. 키사이트 솔루션으로 퀄컴데크놀로지스는 설계·개발 및 제조에 이르는 워크플로 전반에 걸쳐 스냅드래곤 기반의 PC 검증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퀄컴테크놀로지스(Qualcomm Technologies)에서 개발한 다중 연결 솔루션인 스냅드래곤(Snapdragon) 컴퓨팅 플랫폼은 고급 카메라 및 오디오 기능과 5G 연결을 지원하는 경량의 팬리스 노트북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많은 윈도우 기반 노트북 벤더는 스냅드래곤 컴퓨팅 플랫폼을 사용하여 5G 모바일 컴퓨팅을 구현하고 있다.

이번 검증을 위해 키사이트는 최초로 모든 입력/출력(I/O) 소프트웨어 계층에서 테스트 대상 디바이스(DUT)와 테스트 장비 간의 효율적인 통신을 위해 가상 장치 시스템 아키텍처(VISA)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를 벤더에 제공했다.

퀄컴테크놀로지스는 VISA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키사이트의 테스트 솔루션을 Qualcomm 개발 가속화 리소스 툴킷(Development Acceleration Resource Toolkit) 자동화 도구와 함께 활용하여 스냅드래곤 컴퓨팅 플랫폼에 대한 상호운용성 개발 테스트 이정표를 달성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