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라이온 컨트롤즈, MB 커넥트 라인 인수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 MB 커넥트 라인 인수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04.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스펙트리스(Spectris)의 자회사인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Red Lion Controls)가 원격 액세스 및 데이터 수집 및 M2M 통신 장비와 플랜트의 보안 연결 분야 업체인 MB 커넥트 라인(MB Connect Line)을 인수했다. 레드 라이온은 MB 커넥트 라인을 인수, 사용이 용이한 엣지 연결 솔루션 공급 전략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독일 딩켈스뷜에 본사를 두고 있는 MB 커넥트 라인은 보안 원격 액세스, 산업용 IoT 및 산업용 보안 서비스 분야 기업이다. 따라서 MB 커넥트 라인의 보안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레드 라이온의 모듈식 산업 자동화 및 네트워킹 기술을 강화하게 된다.

이번 MB 커넥트 라인 인수는 2019년 양사가 발표한 전략적 협업에 기반하고 있다. 레드 라이온은 이번 인수를 통해 산업용 사이버 보안 제품을 추가, 원격 모니터링 및 원격 구성을 위한 원격 서비스 포털(Remote Service Portal)을 제공하게 되었다.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의 잭 리(Jack Lee) 사장은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와 MB 커넥트 라인의 결합으로 강력한 구성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보안 연결 솔루션에 주력해 온 두 회사의 결합으로 정보 기술(IT)과 운영 기술(OT)을 융합하여 운영 탄력성을 강화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