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펄앤푹스가, Ethernet-APL 지원 스위치 출시
페펄앤푹스가, Ethernet-APL 지원 스위치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11.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넷이 프로세스 플랜트 분야에 진입하는 것과 맥을 같이하여 페펄앤푹스가 Ethernet-APL(Advanced Physical Layer)을 지원하는 최초의 스위치를 출시했다.

Ethernet-APL은 이미 잘 알려진 두 가지 기술, 즉 프로세스 플랜트 현장을 위한 방폭 기능과 원활한 병렬 통신을 위한 이더넷의 견고한 2-와이어 기술이 결합한 것이다. 따라서 기기의 디지털화를 더욱 가속화할 수 있다.

Ethernet-APL은 특수 환경에서 네트워크 통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12개의 선도 공급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익숙한 2-와이어 케이블 기반 이더넷에 대한 이러한 표준화는 필수 구성요소로 본질 안전과 긴 케이블 실행거리, 전원공급 및 방폭 기능 등이 지원된다. Ethernet-APL은 데이터 플로우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여 플랜트 수명주기 전반의 모든 관계자들이 설계를 간소화하고, 플랜트를 더 빠르게 가동하는 것은 물론, 운영 성능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현재 Ethernet-APL 레일 필드 스위치(Rail Field Switch)와 같은 첫 번째 인프라 구성요소가 공급되고 있다. 이 DIN 레일 장착형 필드 스위치는 존 2에 설치할 수 있다. 필드 장치의 연결 거리는 200mm에 이르며, 존 2(Ex ic)를 위한 본질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