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넷모션(netMOTION) 통신 솔루션 출시
힐셔, 넷모션(netMOTION) 통신 솔루션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02.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셔(Hilscher)가 모터 제어 기능을 갖춘 펌웨어 구성 통신 솔루션인 넷모션(netMOTION)을 출시했다. 넷모션을 사용하면 실시간 이더넷 연결과 범용 모터 및 모션 제어 기능을 단일 칩 솔루션으로 구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션 및 모터 제어 시스템을 위한 칩 솔루션은 실시간 이더넷 연결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힐셔의 netX 90 멀티 프로토콜 네트워크 칩은 넷모션을 이용하여 산업용 통신과 다목적 모션 제어 기능을 단일 칩에 통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설계 부담을 줄이고, 원가를 절감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netX 90은 고집적 네트워크 칩으로 전력 효율적인 설계와 확장된 온도범위를 통해 혹독한 산업 환경용 애플리케이션에 부합한다. 또한 3-상 PMSM 및 BLDC 모터를 위해 홀, 인코더 또는 리졸버 포지션 피드백을 이용하는 FOC 기반 모터 제어 시스템 설계에서 짧은 지연시간의 결정론적, 네트워크 동기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 두 가지 유형의 모터는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특히 PMSM 솔루션은 서보 드라이브와 유압 및 공압 등과 같은 정밀 움직임이 필요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보편적으로 적용되어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