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플리어 시스템, C3-X 컴팩트 열화상 카메라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12.09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IR가 C3-X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보급형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인 CX-시리즈에 속한 이 제품은 주머니나 공구 가방에 까지 들어갈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고 탁월한 내구성을 발휘하며 건축물 관련 전문가부터 주택 소유주까지 다양한 소비자가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을 만큼 가격도 경제적이다.

성능이 향상된 C3-X는 500만 픽셀의 실화상 검사 카메라를 비롯하여, 가시성이 뛰어난 3.5 인치 터치스크린과 최대 300℃의 온도까지 측정이 가능한 128×96 해상도의 열화상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이러한 기능은 문제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퓨즈 과열이나 공기 누출과 같은 문제가 발생된 구역을 수리/보수하는데 큰 도움을 제공한다.

아울러, FLIR의 MSX(멀티-스펙트럼 다이내믹 이미징)는 실화상 카메라로 측정한 화면의 디테일을 열화상에 더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문제 지점 주변의 전체적인 상황까지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C3-X는 악조건 속에서도 가용 시간이 4시간에 달하며, IP54 방수방진 성능과 2미터 높이의 낙하 충격 시험으로 검증된 내구성 덕분에 먼지나 물·충격으로부터 본체를 철저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LED 조명은 다락이나 어두운 공간도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