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TRENCHSTOP IGBT7 Easy 모듈 출시
인피니언, TRENCHSTOP IGBT7 Easy 모듈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0.05.1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1200V TRENCHSTOP IGBT7 모듈을 출시했다. 최신 IGBT7 기술을 채택한 Easy 1B 및 2B 포트폴리오는 PIM(인버터와 정류부로 구성)으로 최대 11kW를, 6팩(인버터단으로만 구성) 토폴로지로 최대 22kW에 이르는 전력 솔루션을 제공한다.

IGBT4 대신 IGBT7 기술을 적용한 Easy 2B 모듈을 사용하면 전력대를 높이거나, 경우에 따라서 동일한 전력대로 풋프린트를 줄일 수 있다. TRENCHSTOP IGBT7 Easy 모듈 포트폴리오는 산업용 드라이브의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TRENCHSTOP IGBT7 칩은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 전력 밀도를 높이고, 손실을 줄이며,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어성능을 제공한다. 이 최신 칩 기술을 채택한 모듈은 이전 세대 TRENCHSTOP IGBT4 모듈과 핀 호환되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인버터 플랫폼을 개발할 때 설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마이크로 패턴 트렌치 기술에 기반한 TRENCHSTOP IGBT7 칩은 IGBT4 칩에 비해 도통 손실이 낮고 온 상태 전압도 20% 낮다. 따라서 통상적으로 중간 스위칭 주파수로 동작하는 산업용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손실을 크게 감소시킨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