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일체형 경화 공정용 소형 로거 출시
플루크, 일체형 경화 공정용 소형 로거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2.0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팅된 일체형(Monoblock) 용기 경화 검사 수행

 
플루크프로세스인스트루먼츠(Fluke Process Instruments)가 일체형(Monoblock) 경화 공정을 위한 소형 모니터링 솔루션 ‘DATAPAQ MonoPaq2’를 개발,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IBO 및 OBO 라인에서 코팅된 알루미늄 병이나 에어로졸 및 유압 튜브의 금속 온도를 프로파일링하여 경화도를 검사할 수 있다.

단열 배리어의 크기를 이전 세대보다 43% 줄여 41×48×195mm의 소형화를 달성, 최소한의 설치 면적으로 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다. 즉 매우 가깝게 이격된 핀(>45mm)이나 다양한 제품 바스켓 사이즈로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새로운 DATAPAQ MicroQ18 로거는 초소형 소켓을 통해 4개의 열전대를 연결하고, 채널당 32,000개의 판독값을 기록할 수 있고, 0.05초 이상으로 간격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DATAPAQ Insight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각적인 시각화·분석·보고 기능이 제공돼 PC 또는 노트북으로 다운로드한 열 프로파일 검토가 가능하여 제조업체는 오븐 설정을 최적화하고, 모든 제품이 해당 온도에서 지정된 시간만 노출되도록 할 수 있다. 마운팅 브래킷(Mounting brackets)은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되어 모든 라인 레이아웃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장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